중증의 장기적인 심리적 스트레스가 또한 탈모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휴지기 탈모). 그러나 이러한 탈모는 일상적인 스트레스가 아닌, 주요 만성 스트레스를 수반합니다.
핀페시아
탈모와 더불어 전신성 질환의 징후를 보이는 사람은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남성적 특징이 발생한 여성은 의사에게 연락하여 얼마나 빨리 진찰을 받아야 하는지 상의해야 합니다.
성장기에 모발이 감소하면 요법 몇 주 후에는 전체 두피의 빠른 탈모가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요법을 중단하면 모발은 일반적으로 다시 자랍니다.
소개드린 약을 복용 중에는 정기적인 약물 치료 관리와 건강 상태 관찰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 약이 단순히 '인도에서 만든 약'이라 불순물이 들어갈 수 있는 위험한 약이라고 말하거나
모발은 주기에 따라 성장합니다(또한 모발 성장 개요참조). 각 주기는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피나스테리드/두타스테리드는 상온에 보관합니다.어차피 상온 보관 약이에요.
차라리 부작용이 저렇게 똑같은 걸 보니, 다른 성분을 쓰지 않고 제대로 된 성분을 넣었겠구나? 라고 생각하는게 자연스럽죠..
한 달 두 달 세달정도 먹는 것으로는 효과가 없으며,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저도 그냥 심신의 안정을 위해서 사용하지만 탈모샴푸로 탈모가 치료된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 하지만 탈모샴푸를 사용하긴합니다;;;
그냥 읽으시는 분들, 환자분이건, 의사분이건 한 번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신성 홍반루푸스는 신체 전반의 다양한 장기에 영향을 미치고, 광범위한 비-반흔성 탈모와 함께 급성 피부 루푸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만성 피부 홍반루푸스에서는 패치 모양으로 탈모가 발생하는 경향이 있으며, 반흔성 또는 영구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프페시아
여성은 직접적인 영향이 적으나, 남성과의 관계에서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해요.